이성을 사로잡는 매혹의 4초 비법
[프라임경제]예쁘고 잘 생긴 외모보다는 훈남, 엣지녀가 더 인기있는 시대다. 첫 만남에서 이성에게 좋은 이미지를 남기고 싶다면, 데이트 전에 미리미리 나의 스타일을 점검해 보는 것이 최우선이다.
듀오(대표 김혜정, www.duo.co.kr)는 모던 스타일리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보브와 함께 성공적인 결혼을 꿈꾸는 미혼남녀들을 위한 특별 강좌 ‘2009 듀오 혼활(婚活) 캠프’ 제 5탄 ‘스타일 해석남녀’ 특강을 다음달 12일 개최한다.
듀오의 이미지 메이킹 특강은 삼성 에버랜드, 조선호텔, 힐튼호텔 등에서 서비스와매너 강사로 풍부한 강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백혜진 강사가 진행을 맡아 왜 이미지가 중요한지, 현재 나의 이미지는 어떠한지 점검해볼 수 있는 ‘이미지지수 체크’, ‘데이트 준비’, ‘실전 데이트 매너’에 이르기 까지 이성에게 호감 주는 이미지 연출법을 제안할 예정.
특히 ‘동성이 좋아하는 이미지 VS 이성이 좋아하는 이미지’, ‘코디, 화장법, 소품 활용법 등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 제안’, ‘나를 돋보이게 해주는 컬러 제안’ 등의 데이트 준비를 위한 팁, ‘실전 데이트를 위한 테이블 매너’, ‘대화의 경쟁력’,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까지 당장 구체적인 활용이 가능한 강의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2009 듀오 혼활(㛰活) 캠프’는 지난 15년간 듀오와 듀오 휴먼라이프 연구소를 운영하면서 축적된 다양한 사례연구와 각종 이론 등을 토대로 연애와 결혼에 필수적인 화술, 실전 연애 기법, 심리, 재정, 이미지 메이킹 등 5차로 걸쳐 기획된 듀오의 ‘혼활’, 즉 ‘결혼활동’ 지원 캠페인이다.
특히 지난 8월부터 매월 1차례씩 열린 ‘연애 화술’, ‘연애 실전 비법’, ‘연애 심리’, ‘혼테크’ 등 네 차례의 캠프 모두 정원의 3배가 넘는 인원이 신청하는 등 미혼남녀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마지막 강의인 ‘이미지 메이킹’ 특강은 보브와 공동기획으로 이루어지며 강남역 듀오 본사가 아닌 보브 사옥에서 더욱 많은 인원이 함께할 수 있는 더욱 알찬 강의가 될 예정이다.
보브 홍보팀 김세라 과장은 “많은 미혼남녀들이 이성에게 돋보이기 위한 자기 표현법을 몰라 애먹는 경우가 많다. 미혼남녀의 결혼을 지원하기 위해 듀오에서 진행하는 혼활 캠프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