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여자들에게 관심이 많다! 솔직히 남성들에게 이 말을 하면 백이면 백 모두 ‘당연하다’라는 반응을 보인다. 그렇다면 여자들이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스타일은 어떤 것이 있을까도 분명 관심이 많을 것이다.
남성의류 쇼핑몰 맨투비(http://www.mantob.com)는 같은 남자로서 이러한 남성들의 마음을 알기에 여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가을 신상을 대량으로 입고하여 스타일코디 노하우까지 알려주고 있어 남자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맨투비가 제안하는 가을 남자 스타일코디는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남자 반팔티, 남자 반바지, 롤업, 남자 셔츠, 팬츠, 반팔남방, 체크 남방, 티셔츠, 라운드티, 남자 가을 자켓, 부츠컷 청바지, 데님, 남자민소매티셔츠, 남자스키니진, 후드티, 스키니, 조끼 등의 아이템을 기본으로 세련된 컬러배색으로 누구나 언제든지 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방법이어서 더 인기다.
또 다양한 스타일 코디로 각자의 개성에 맞게 어떤 옷들을 레이어드해서 매치하느냐에 따라 레이어드스타일, 빈티지스타일, 유로스타일, 디올스타일, 옴므스타일, 명품스타일, 럭셔리스타일, 간지스타일, 연예인스타일, 댄디스타일 등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맨투비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의상들로 가득하다는 증거로, 맨투비는 남성의류 쇼핑몰이지만, 회원과 구매 고객 비중이 남성보다 여성회원들의 비중이 더 많다는 것이다. 맨투비는 여성 고객들이 남자친구 선물이나 동생이나 오빠의 스타일 코디를 해주기 위해 선택하는 남성의류 중에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손미정 대표는 “남성의류 쇼핑몰을 오픈 한다고 했을 때, 치열한 온라인 시장 때문에 주변에서 많이 말리기도 했다. 멋남, 엔피필, 레이건, 로토코, 가르마, 쇼퍼맨, 조군샵, 제로백, 배간지, 레드옴므, 얀노부, 팔루스, 로로, 집단, 에이콤마, 게토, 말배추, 제이브로스 등 이미 인기 있는 쇼핑몰들이 많기 때문에 크게 주목 받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 때문이었다. 하지만 나는 처음부터 ‘많이 팔아 이익을 많이 남기자.’라는 생각으로 사업을 시작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크게 부담을 느끼지 않았다. 나와 스타일이 통하는 고객들과 함께 우리의 스타일을 공유하는 것. 그것이 내가 이 사업을 하는 즐거움이고 보람이다.”고 말했다.
현재 맨투비에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주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회원가입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자친구에게 매일 스타일에 대해 매번 지적을 받고 있는 남성들이, 여성들이 선택한 남성의류 쇼핑몰 맨투비(http://www.mantob.com)에서 제안하는 스타일 코디를 통해 올 가을을 이용하여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패셔니스타로 거듭 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